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무한도전 뭥미 과자?! '뭥미 라이스칩스'

by 담백세준 2010. 9. 6.

무한도전 작년 1년 장기 프로젝트였던 벼농사 프로젝트..

거기서 수확된 쌀을 '뭥米' 라는 이름으로 만들었었는데

오늘 편의점에서 알바하면서 보니까 새로들어온 과자중에 '뭥미 라이스칩스' 라는 과자가 있네요


'이건.. 뭥米' 확실히 무한도전 쌀의 그 로고 그대로네요

위에 MBC 어쩌구 로고도 박혀있고 사랑의 열매 로고도 있는데 뭥미 쌀로 만든 과자인건지

이름만 빌려온건진 모르겠지만 이런것도 나왔는줄 몰랐네요

들었을때 무게에비해 가격이 1200원으로 비싸기도 하고 해서 사먹어보진 않았지만 이런게ㅋㅋ


가격표에도 '멍미라이스칩스'  뭥미 가 아니라 멍미 라고 써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