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Mroot 눈뜨고코베인, 미미시스터즈, 술탄오브더디스코 @500

by 담백세준 2011. 6. 4.

재작년인가 눈코의 첫 단독공연때도 블로그에 공연한단 얘기만 올려놓고 못갔고

심지어 이번 3집 쇼케이스 공연때도 못갔는데..

우연히 Mnet의 엠루트 라는 프로그램에 눈코가 나오는데 당첨이 돼서 이제야 눈코의 곡연을 직접 봤습니다.


카메라도 가져갔고 처음 미미시스터즈가 나왔을때 사진을 몇장 찍었으나.. 어둡기도 하고 늦게가서 맨 앞쪽도 아니고..

무엇보다 어차피 사진찍는사람도 많고 심지어 방송촬영도 하는건데 개인적인 추억도아니고 차라리 사진에 신경쓸시간에

공연을 즐기는게 훨씬 낫겠다 싶어서 안찍었습니다..ㅋ


그리고 역시 오늘 보니 다른분들이 찍은사진들이 벌써 인터넷 곳곳에 올라와있네요 역시 안찍길 잘했어요

혹시 다른사진을 보고싶으신분은

http://blog.naver.com/thwlstn85/150110516342

이분 블로그에 가시면 잘 찍어놓으셨네요ㅋ 당일에 맨왼쪽 앞에서 계속 사진찍으시던분 계시던데 그분인거같아요



일단 후기는 첫번째 미미시스터즈.. 앵콜에서 내껀데를 라이브로 부를줄이야ㅋㅋㅋ

시크함 쩔고 발광도 쩔었어요ㅋ 대박 매력있음


그리고 두번째 술탄오브더디스코 노래는 사실 저번 스케치북에 더레이블 특집으로 나왔을때 처음들어봤는데

자기들입으로 원래 우리는 립싱크하는그룹이라고ㅋㅋ


마지막 중요한 눈뜨고코베인!!

앵콜을 세번이나 했는데 마지막앵콜에는 깜악귀가 방송 관계자한테 막 또 해도되냐고ㅋㅋ

앵콜세번만에 개인적으로 베스트로 뽑는 눈코노래를 전부 해줬어요

지구를지키지말거라, 아빠가벽장에 심지어 어색한관계, 납골묘까지..


지옥에가다 할때는 이상한 망토 방송국에서 사줬다고ㅋㅋ

그리고 방송상에 나오는 술탄이랑 촬영전의 무슨 에피소드도 있나본데 자꾸 깜악귀가 여럿 죽였다고..

Murder`s High ㅋ



그리고 연리목 의상 쩔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