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바이스&리시버

포터블스피커 SBA-1500 지름!

by 담백세준 2010. 6. 17.

거의 1년전에 살까말까 고민했던 포터블스피커 필립스 sba1500을 이제서야 사게됐습니다.


스피커에 대한건 검색해보면 많은정보가 나와있겠지만 전에 사려고 할때에비해 가격이 좀 올랐네요..

무전원으로 사용할수도 있고 가운데 증폭기를 사용할 수도 있는데 AAA건전지 3개가 들어갑니다.

집안에서는 그냥 연결해서 MP3음량만 높이면 쓸만 하고 조금 넓은곳이나 이런곳에선 증폭기를 사용하면

유용할것같네요ㅋ 이번에 산 이유중에 중요한이유는 편의점에서 야간알바를하는데 너무 지루해서

라디오를 들으려고했는데 편의점 자체에선 라디오를 틀을수가 없다네요.. 같은노래만 밤새 무한반복이라니

그래서 그건 그냥 끄고 mp3로 라디오를 들으려고 샀습니다.


두개의 스피커를 증폭기에 연결하고 증폭기에있는 케이블을 기기에 연결하면 됩니다.

증폭기를 끌수도 있지만 아예 안거치고 바로 스피커에만 연결할 수 도 있네요


AAA건전지 3개가 들어갑니다. 다행히 전에 자전거부품에 쓰려고 많이 사둔 건전지가 있어서 바로 사용해봤습니다.


세개를 합치면 이런모양이.. 쉽게 들고다닐만큼 크기가 작은건 아니지만 어디 가지고나갈때 불편한정도는 아니네요

뭔가 모양이 소니 롤리랑 비슷한것같기도 하면서 꽤나 괜찮습니다

그리고 소리는 완전 만족스럽다 할정도는 아니지만 가격대에 비해서 들어줄만한 소리를 내줍니다

그리고 소리도 생각했던것보다는 작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