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The FrogmanShow 비밀결사 매의발톱단 (1화~11화完)

by 담백세준 2007. 11. 14.

일본에서 공중파방송에서 방영했던 플래시애니메이션이라고하는데..

정말 쩌네요.. 웃기고..

아직 저도 1편만보고 올리는중이지만 올리고 바로 12편까지 다 볼계획입니다.

<1>


그렇다. 디럭스 파이터다 / 디럭스~봄버~!!!

그리고 필립이 그나마 가장 정상이라고생각하고있었는데 친구들말로는 걔도 이상하다고하네요..

아래에 2편부터 다 보면 알수있겠죠..
<2>


<3>



<4>


<5>


<6>


<7>


<8>


<9>


<10>


<11>


좀 찾다보니까 프로그맨쇼라는거에서 하는 한 파트라는군요..

요시다군이네요..  아무튼 재밌게보세요!!

동영상은 엠엔캐스트에서 가져왔습니다~!


--------- 3화까지 보고
아.. 진짜 중간중간 웃기네요.. 특히 4WD남자.. ㅋㅋ

--------- 6화
필립 웃기네요. 6편에서 디럭스봄버 난사랑.. 근데 이시쿠라가 뭐죠?

계속 매~의~발~톱~단~ 이거하고 박사가 이시쿠라 라고하면 필립이 '헉' 이러는데..

--------- 11화
역시 필립은 그나마 가장 정상적인거같은데.. 그리고 엄청난 내용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