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리듬게임

BeatmaniaIIDX 16 EMPRESS CS (16th 가정용) 발매 예정!!

by 담백세준 2009. 7. 9.

전에 예상 수록곡들 목록보고 대박이다 싶었는데 진짜로 그런식으로 나오나보네요

PS2로는 마지막작품이라고하는데 PS3로 나오겠다는 계획인지 CS는 이제 안나오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디스크도 2장으로 나온다고하고 PS2마지막 기념비적인작품이 될거같아서 꼭 사야겠습니다.

지금 있는건 7th 12th 뿐이고해서  비트콘을 팔까 생각했는데 이거때문에 절대 팔수가 없겠네요

환율 생각하면 한정판같은것도 무리고, 발매하자마자 사는것도 무리고.. 결국에 중고를 기다려야겠네요

일찍사려면 중고도 결국에 10만원 가까이 하지 않을지..

AC는 우리나라에 몇대 있지도 않고해서 아직 한번도 못해봤네요.. 일본어를 몰라서 위에껄 읽진 못하겟지만

10월 15일이라는게 발매일일까요? 혹시 아시는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