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

091103 소녀시대의 헬로 베이비 20화 캡쳐 (마지막 이별여행 *1)

by 담백세준 2009. 11. 4.

방송 캡쳐를 올릴때마다 항상 은근히 양이 많아져서 스압이 되는데  그럴때마다 끝까지 안뜨고 짤려서 슬라이드로 올리거나

뭐 그랬는데 오늘알아낸 사실이 파이어폭스에서만 그러고 익스플로러에서는 문제없이 뜨네요.. 

혹시 글이 끝까지 뜨찌 않으시는분들은 IE tab을 사용하시거나 익스플로러를 이용해주세요..
(블로그에서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라는 말을 할줄이야..)

아무튼 이번편은 경산이와의 이별여행.. 예상했던데로 한주만에 끝내지는 않네요.. 11월 17일에 마지막화라는 얘기로봐서


아마도 다음주까지 하고 한주는 뒷이야기나 뭐 이런게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마지막이라니.. 아쉽네요

캡쳐 화질이 좀 안좋네요.. 오히려 아프리카에서 방송보던거보다..

KBS joy 시청등급 표시가 달라졌네요.. 어차피 케이블은 안나오고 KBSjoy는 일주일에 한번 아프리카로 보는것 뿐이라..

미션맨 아저씨인건지 아줌마인건지는 끝까지 미궁속으로..

저번주에 예고했던대로 이별여행..

유리가 휴계소에 들린다는말에 효연은 옛날에 휴게소기행을 했다는 추억을..

슬프고도 아름답다고하지만.. 딱히 이번주엔 슬픈건 하나도 없네요.,

스크롤이 너무 심한것같아서, 계속 보시려면 '더보기' 를 클릭해주세요 무시무시한 스압이 기다리고있습니다.


2주로 나눠서하긴 해도 예전 놀이공원편이나 이런거처럼 지루하지 않고 재밌네요..
 
근데 경산이와의 마지막 이별여행인데 너무 소녀시대끼리만 노는거같아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