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

소녀학교에가다, 헬로베이비(1~19), 팩토리걸, MTV소녀시대 다운로드(토렌트)

by 담백세준 2009. 10. 29.
토렌트에서 뭘 많이 받기만하다가 처음으로 공유하는건데.. 저 말고 아무도 시드 유지해주는사람이 없네요..

용량이 다 너무 커서 다받은사람이 아직 아무도 없는건지.. 자료는 가지고있는것들중에 꼭 봐야할만한것들만 올렸습니다.

게스트로 나온거나 뭐 그런건 제외하고..

우선 Mnet '소녀 학교에가다' (2.57GB)



소녀시대 정식 데뷔 전부터 '다시만난세계' 데뷔 이후 Mnet의 스쿨오브락 에 출연할때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내용..

데뷔시절의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우왕


MTV '소녀시대' (3.87GB)



이것도 데뷔 초기때 각각 멤버별로 한편-두편씩 다양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인터뷰도 하고, 서현은 케로로 더빙하러가고 티파니는 개인콘서트(물론 관객없이..), 수영이는 멤버들이랑 집에가는 등등..

아무튼 그런 내용.


Mnet '소녀시대 팩토리걸' (3.49GB)



소녀시대가 ELLE Girl 이라는 잡지사에서 에디터 체험을 하면서 일하고 뭐 그런내용입니다.

방송시간이 편당 20분정도밖에 안돼지만 꽤나 열심히 하는모습, 윤아는 새벽이 할때라서 거의 안나오는게 아쉬웠지만...

태연도 많이 안나오고..

KBS joy '소녀시대 헬로 베이비' (13.7GB)



이건 지금 방송하고 있는거라 딱히 설명이 필요할까 싶지만.. 경산이 라는 아기를 키우는..

예전의 'GOD의 육아일기' 비슷한.. 소녀시대 숙소가 아닌 별도의 집이 배경이지만..

다음주가 마지막인데 이건 1화-19화(돌잔치) 까지 묶어놨습니다. 미공개 X파일도 같이..




혹시 토렌트가 뭔지 모르시는분은 검색해보고 오세요..

그리고 용량이 너무 커서 아직 다 받으신분이 안계신거같은데.. 그래서 배포도 저 혼자뿐이고..

혹시 다 받으시면 끄지 마시고 꼭 시드 유지해주세요~ 컴퓨터도 버벅대고 너무 힘겨워요!!

막상 올려놓고 다른분들이 힘들게 받고계신데 꺼버릴수도 없고 해서.. 계속 컴퓨터를 켜고있긴 한데

언제끝날지 기약이 없네요.. 헬로베이비는 지금 완료까지 1주일남았고..



저 한명에 의지해서 저 저질속도로 총 100명이 넘는분들이 받고계시는지라

이거 중간에 끄고싶어도 끌수도 없고, 참 난감하네요..

이게 그렇게 구하기 힘든자료들은 아닐텐데.. 저런속도에도 받고계신 근성가이들에게 경의를..

지금까지 목격한게 다받은분이 두분 계셨는데 둘다 금새 꺼버렸고..

받는사람들은 계속 새로 추가돼서 어떻게 중간에 끊을수도 없고..

어차피 소장중인자료라 삭제할일은 없지만 컴퓨터를 못끄고있다는게.. 그리고 인터넷 속도가 현저히 느리다는게 치명적이네요..

토쉐어나 소렌트에 올려놓은대로 3일뒤에 끊어버리기엔 거의 다 받아놓고 끊기는분이 너무 많을것같고 해서..

한묶음당 용량이 너무 커서 다받는분이 아직 거의 없는것도 문제고..

괜히시작했어!! 받은만큼 베풀자는 의미였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