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중고로사서 잘쓴 EEE PC 901 다시 팔러..

by 담백세준 2010. 7. 8.

편의점에서 알바하면서 너무 심심해서 샀던 넷북인 ASUS의 EEE PC인데

약 2주동안 잘 쓰고 산가격에서 조금빼서 다시 올렸더니 바로 문자가 오네요

장터에 올린 장터용 사진


예전엔 여기저기 올리면서도 중고나라에 꼭 올렸었는데 요즘엔 잘 안올리게되고 살때도 그쪽은 잘 검색을 안하게되네요..

인식이 안좋아져서그런가..

아무튼 편의점에서 알바하면서 무선인터넷도 하고 동영상도 보고 참 유용하게 썼네요 덕분에 편의점알바하면서

연예시대도 다시 다 보고 예능도 잘 챙겨보고..
2010/07/05 - [잡담] - 최고의 드라마 '라고 생각하는' 연애시대 오랜만에 다시 정주행ㅋ


계속 가지고있으면 나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지만 사실 편의점에서 말고는 쓸일이 거의없는데 이제 평일에는

안하고 주말만 하게될거라 미리 올려놨는데 바로 문자가오네요.. 뭐 팔릴지 어쩔지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제대로된놈으로 하나 구해야겠네요, 공대생간지를 뿜을수 있는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