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

091204 KBS2 청춘불패 캡쳐 (오늘은 율탄절)

by 담백세준 2009. 12. 5.

청춘불패 일곱번째 이야기!  뭐처럼 큰맘먹고 TP파일로 캡쳐했습니다. 근데 HD방송도 아닌거 괜히 TP로받았어~

원래 항상 전체내용을 쭉 캡쳐했었는데 어차피 보려면 다들 받아서 보실수도 있는데 너무 쓸데없는짓인것같아서

그냥 몇몇 부분만 캡쳐했습니다, 물론 100% 유리, 써니 위주로.. 아니 위주라기보단 유리, 써니만..ㅋ




갑자기 이햇살양이랑 김신영이 이상하게 콤비를 맞추는 구도가.. 요즘 써니 예능도 많이나오고


어르신들께 권유리 알리기 프로젝트, 근데 한 할아버지는 소말 춤까지 따라하고 위엄 쩌네요ㅋㅋ


초반에 다들 열심히 파다가 다들 앞에서 노래부르면서 뻘짓(뻘짓이라고 해도 예능이니까ㅋ)

할때도 혼자 묵묵히 일하는 우리의 햇살양


청춘불패가 낳은 스타 로드리! 방송에도 완전 바로 적응하시고 트랙터컨트롤은 멋있었습니다.

친근감이 들면서도 참 묘한 캐릭터심


결국 꼴지는 시크릿 선화가.. 이제 선화랑 효민이도 둘다 뭔가 적응해서 알아서 자기분량을 찾아가는느낌이네요


공포하라


승부욕 써니


유리가 표정이.. 나르샤가 정변모드가 아닌걸로봐서 저번주보다 오히려 전에 촬영한것같은데 전에 감기걸렸을때 찍은건지..

컨디션 한번 안좋았다고 방송 몇개에 행사 몇개에서 저런 힘든모습을 보이는데, 스케줄이 얼마나 많은지 알수있을것같네요

특히 요즘엔 유리가 특히 너무 힘든스케줄을 소화하는것같은데..  근데 사실 감기가 아니더라도 피곤할듯..


결국에 써니가 우승해서 소의 지분 50%는 써니에게! 근데 시크릿 선화가 오늘방송에서 너무 백치컨셉인건 아닌지..

진짜일지 컨셉일지 뭐 알수 없지만 신인이 저런캐릭터 별로 안좋을것같은데..


하나도 안귀찮습니다~ 유치리 퀸서비스 오늘은 과외?


적절한 과외와 선화의 계속되는 백치캐릭터.. 포미닛 현아는 이제 아예 하차할기세로 별로 나오지도 않네요.. 아픈가?


아무튼 첫방송부터 시청률도 나름 선방해주고 있고 로드리의 활약과 다양한 이야기들은 좋은데

갈수록 게임에 치우쳐지는느낌도 들고 처음 기획과는 많이 달라지는것같아서 금방 폐지될까 걱정입니다.

헬베도 끝나고 해서 소시예능은 이제 거의 없는데.. 스골은 게스트가 너무 많고.. 근데 써니를 예능에 급 밀어주는느낌..

청춘불패 이러다 공영소꼴 나는거 아닌지.. 그리고 오늘은 12/5 유리의 생일~!! 하지만 뭐 특별할건 없고 그냥 그렇단얘기.ㅋ

그래서 기념으로 아이컨텍 직찍 모음
(직찍이라그러면 제가 직접찍은줄아시는분들이 있는데 방송영상이 아니라 사람들이 직접 찍었다는거예요 '출처는 오직율')


그리고 음악중심을 오늘봐서 몰랐는데 이런게!!
(자동재생 안되게 해놓았습니다. 위에서 오른쪽단추 누르고 '재생'을 눌러주세요~!)


하필 어제따라 적절하게 음중이 생방을했네요..ㅋ

근데 플짤 만드는법도 블로그에 올려놓고 만들면서 시행착오가 왜이렇게 많은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