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리듬게임

DJ MAX 모바일 09.12월 출시예정? COMING SOON~

by 담백세준 2009. 12. 12.
DJ MAX 모바일버전이 나올 예정인것같네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데 아직 아무것도 밝혀진건 없는것같습니다.

풀터치폰의 보급과 아이폰의 발매에 따른 프로젝트인것같은데 너무 갑작스럽네요.

요즘에 리듬게임에 깊은관심이 뜸해서 몰랐던건지..


화면을 보면 이모션센스라고 써있고 테크니카 노트도 그려져있는걸 보면 테크니카 타입으로 나올것같은데

일단 어떤핸드폰들에서 지원을 해줄지.. LGT에서도 지원을 해줄지가 미지수네요

근데 사실 저는 지원해줘도 그 터치감으로 테크니카는 불가능.. 아이팟터치 어플게임식으로도 나오면 좋겠지만

그건 국내 환경상 어쩔지 전혀 미지수고 개인적으로는 그냥 나온다는거에만 의의를 둘 뿐이네요

어차피 테크니카도 있고 DMP나 트릴로지도 있고 많으니.. 근데 트릴로지 없애고 차라리 그냥 DMO나 다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