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

소녀시대 정규 2집 'Oh!' 이제야 도착~! 오픈사진

by 담백세준 2010. 1. 30.

리스뮤직에서 예약했는데 배송이 밀린다는이유로 28일 발매인 앨범을 30일에 받았네요, 가서살껄...

같이 배송오기로되어있던 이번 단콘 포스터만 쪽지와함께 먼저 보내놓고 앨범은 따로 오늘에서야 왔습니다.


포스터, 표지안에 9장의 포스터가 들어있네요 한장당 한명씩/

아래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앨범!!


포스터크기가 이전의 포스터들에비해서 크기가 압도적이네요, 재질이 아쉽지만 과할정도로 큰 크기..


CD가 꽂혀있는부분.. 앨범이 책처럼되어있어서 화보같은느낌인것도 좋지만 좀 다른앨범들이랑 정리하기 좋게

플라스틱케이스로해서 제대로 나왔으면 하는데.. 책같은걸 따로 주던가, 요즘엔 앨범들이 자꾸 이런식으로나오네요

이건 미니앨범도 아니고 정규앨범인데.. 그래도 꽤나 두꺼워서 나름 괜찮


그 안쪽에 문제의 짤린 효연얼굴.. _-_ 일부러 그런건 아니겠지만 이게 뭐하는짓인지..

맨뒷장에있는 메인 단체컷인데, 다른멤버면 몰라도 효연은 더욱더 민감할텐데, 젠장.. 수정해서 다시나온다고하는것같네요


그리고 마지막 리스뮤직에서 주는 사진이랑 앨범에 포함되어있는 포토카드!!

리스뮤직에서 주는건 알아서 챙겨줬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앨범안에 포장되어있던 포토카드도 적절하게 서현!! 우왕

뭐 9명 멤버중엔 누구든지 좋지만 개 적절하네요


운전면허학원때문에 아쉽게 음악중심 컴백 본방을 못봤지만.. 더불어 무한도전까지 놓치고

지금 앨범 리핑중인데 빨리 들어봐야겠네요~ 리핑하는데 아이튠즈에선 태그를 아예 못찾고 윈미플에서는 1집으로 잡네요

어쩔수없이 수동으로 태그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