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

소녀시대 2집 리패키지 (echo, Run devil run, 별별별 Acoustic..)

by 담백세준 2010. 3. 22.

결국 2집도 세곡(이라고 쓰고 두곡이라고 읽음) 추가해서 리패키지 발매...

방송에서 Run devil run로 활동하는거 봤는데 개인적으로 노래도 별로고 망..

그리고 오늘 앨범발매랑 동시에 모든 곡 음원이 공개됐네요 그래서 echo를 들어보려는데

이건 앨범살생각도 없고 해서 2집에 들어있던 도시락 쿠폰을 이용했습니다.


사실 이때까지만해도 30일 무제한 다운로드쿠폰인줄알았는데 그냥 듣는쿠폰이네요..

'이기회에 노래좀 받야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반전


시작할때 제시카 나래이션 좀 오그라들지만 Echo가 그나마 좀 괜찮은것같네요 노래나 컨셉이나 전부 1집때가 가장 좋았는데

노래가 다 다른 아이돌들 따라가는것처럼 후크송같은것들 위주고 씁쓸하네요

쉬지도 못하게 계속 활동하는것도 마음에 안들고 노래고 그렇고 리패키지내는거 자체도.._-_

그래도 완전 좋네요















노래말고 소녀시대가.. 원래 노래도 좋았는데..

그래도 가수가 노래가 좋아야될텐데말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