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

1월 28일 소녀시대 정규 2집 발매예정! 'Oh!'

by 담백세준 2010. 1. 21.

드디어 정규 2집이 나오는군요.. 정규앨범이 아니더라도 작년에 미니앨범 2장으로 꾸준히 활동하긴 했지만

기다리던 정규앨범~! 아시아투어 끝나고 바로 2집활동하고 너무 힘들것같긴 하네요



1. Oh!
2. Show! Show! Show!
3. 뻔&Fun (Sweet Talking Baby)
4. 영원히 너와 꿈꾸고 싶다 (Forever)
5. 웃자 (Be Happy)
6. 화성인 바이러스 (Boys & Girls) -feat.key (SHINee)
7. 카라멜 커피 (Talk To Me)
8. 별별별 (☆★☆)
9. 무조건 해피엔딩 (Stick Wit U)
10. 좋은 일만 생각하기 (Day by Day)
11. Gee
12. 소원을 말해봐 (Genie)


2010년 1월 28일
16,000원 (온라인 판매가 12,000원)

Girls' Generation Special Photocard
(※ Photocard 이미지는 총 10종류로 랜덤으로 1장씩 초회발매반 한정으로 동봉될 예정)


왠지 타이틀곡부터 Oh! 라니.. 너무 과하게 오글거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2번트랙 'Show! Show! Show!' 랑 5번트랙 '웃자' 는 단콘때 공개했던 그거일거고.

쇼쇼쇼가 타이틀곡이 아닐거란 예상은 맞았네요 근데 오히려 Oh! 가 더 오글거릴것같은 이 예감은..

근데 곡마다 다 부제처럼 괄호가 있는게 특이하네요.. '별별별 (☆★☆)' 는 뭔지..


컨셉, 표지사진을 보면 '다만세' 때랑 비슷한것같기도 하면서, 이번에도 무대의상은 통일해서 맞춰서 입고나올지..

생각해보면 데뷔때부터 안맞춰입은적이 없는것같네요 다만세나 Gee나 소말이나.. babybaby도 조금씩 다르긴 해도

맞춰입었다고 할 수 있을것같고, 아무튼 기대됩니다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