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

소녀시대 단독콘서트가 끝났다 (못간자의 설움 +사진)

by 담백세준 2009. 12. 20.
어제, 오늘 소녀시대의 아시아투어의 출발을 알리는 데뷔이후 첫 단독 콘서트가 있었죠..

물론 전 안갔습니다. 갈만한 상황도 아니였고.. 젠장

후기들도 많이 보고 여러가지 얘기들을 많이 들어보니 정말 거기에 없었다는게 씁쓸해지네요

첫 콘서트였던만큼 아쉬웠던부분도 많았던것같지만 나름 흥한 콘서트인것같습니다.

모든 커뮤니티에서 홍보했던 응원법이나 이벤트도 그닥 제대로 안된게 많다는것같고..
(하지만 안갔으니 제대로 알턱이 있나.. 으헣어엉어엉엉)

DVD는 나올것같지만 이번콘서트때는 촬영같은거 안한듯 싶고 내년 2월에 앵콜콘서트를 한다는 소문이 있는데

DVD가 나온다면 그때걸로 나올것같네요.. 근데 그때 앙콘을 한다면 꼭 가야지 DVD가 왠말!!

그리고 'Show me' 랑 '웃자' 라는 새로운곡을 불렀다는데 안무까지 있었다는걸 봐선 다음앨범 후속곡정도 되나봅니다.

또 미니앨범인듯한 느낌이라 안타깝지만..



마지막으로 사진은 카메라 반입금지였는데 왠 사진인가 했는데 SM에서 제공한 사진인것같네요ㅋ

애초에 직캠찍어온사람도 있긴 하다만.. 당연히 위험을 감수하고 찍은걸테고..


제일 함성이 컸다고하는 함수등장.. 소시단콘인데?..읭?


폭간 구너율




이건 아마도 당연히 1년후겠죠?


티파니 단독 Umbrella


효연 쩔었다는데.. 아.. 그걸 못보다니..

소녀시대 내에서 마음껏 펼치지 못했던 춤실력을 보여줬다네요..ㅋ




아무튼 결론은..  으헣엏어어어엉엉엉 ㅜ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