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사진

오랜만에 찍은 사진들.. '수색시장과 가을하늘'

by 담백세준 2010. 9. 23.

수색시장의 안쪽은 재개발의 여파로 이제 완전 다 죽어버렸네요..

안쪽은 사실 지나다니는 길목도 아니고 해서 장사를 안한다는건 알았지만 안들어가봤는데 완전 스산한분위기였습니다.

밤에오면 진짜 무서울것같네요ㅎ



여기는 초등학교 소풍갈때면 학교앞에서 김밥 사가던 곳이었는데.. 그 모습은 그대로 남아있네요

옆에 정수기며 위에 올라가있는 의자며.. 지금 당장이라도 문을 열고 장사할수 있을것같은 분위기


항상 주변에 고양이들이 많이 돌아다니는데도 못찍었는데 급하게 찍었지만 잡긴 잡았습니다ㅋ

되게 놀란듯한 표정이네요, 고양이사진이나 동영상같은거 보면 고양이는 언젠가 진짜 길러보고싶긴 한데

또 막상 기르면 힘들거같기도 하고 지금 가능한 상황이 아니네요


이제 가을인지 날씨도 쌀쌀하고 하늘도 푸르고 높네요

댓글